코웰패션 '아다바트'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를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한다. 이번 F/W 시즌을 겨냥해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매력적인 골프 아이템으로 변신 준비를 완료했다.
오는 10월25일(일) 오전 8시5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70분간 첫선을 보일 예정인 아다바트 니트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독창적인 사루키 로고패턴을 활용해 세련된 골프 웨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다바트 다운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의는 다운 빠짐을 방지하고 YKK 지퍼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활동적이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경쾌한 올겨울 아우터로 최적화됐다. 그 다음으로 선보일 아다바트 팬츠는 최고급 스트레치 울블랜드 TR 원단과 4WAY 스트레치 본딩 원단을 사용해 탄탄한 형태를 잡아주는 슬림한 핏감과 부드러운 착용감 그리고 탁월한 스트레치를 강조했다.
아다바트는 1986년 론칭해 우리나라에는 2002년 출범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전통적인 영국 스타일을 현재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은 국내 첫 여성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페어라이어(FAIRLIAR)를 전개 중인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를 인수해 골프웨어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7년 국내 첫 여성 골프의류로 선보인 페어라이어는 고급스러우면서 라인을 잘 살려주는 핏, 파스텔톤의 컬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